강의개선을 위한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
 

 

1) 해당 학기의 수업 운영을 위한 개선목적으로 개강 후 학기의 1/2 이전 중간 수강소감설문을 실시하고자 함

 

2) 중간 수강소감설문 대상 교과목: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교과목

 

3) 학생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기간 및 방법
   - 실시 기간: 2021년 10월 12일(화) 10:00 ~ 10월 18일(월) 23:00
   - 실시 방법: 블랙보드 → 코스 → 설문조사(Take Survey)

 

4) 중간 수강소감설문 문항: 개방형 2문항
   - 이 수업에서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.
      What was good or impressive about this course?
   - 이 수업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
      What could be improved about this course?

 

5) 교원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결과 조회 기간
   - 결과 조회 기간: 2021년 10월 27일(수) 10:00 이후

 

6) 학생의 수강소감설문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고 시스템에서 임의의 순서로 설정되어, 시스템 관리자와 교원 모두 특정 내용을 작성한 학생을 알 수 없게 처리됩니다.

 

7) 올해 첫 시행되는 강의 중간평가제도가 수업 운영 개선에 기여하는 제도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(2021학년도 1학기부터 수강소감설문을 중간, 기말로 2회 실시)

 

 

2021.10

교무처